티스토리 뷰


 

장미란 은퇴

 

장미란 은퇴 가 이슈 검색어 입니다. 왜 장미란 은퇴 가 이슈일까요.

이유는 장미란이 은퇴 를 하기 때문입니다. 많이 아쉽네요.

한국 연도 ㅋㅋ 최강자 장미란 이 15년간의 선수생활을 마감한다고 하네요.

베이징 올림픽에서 세계신기록으로 금메달을 획득했었는데요 ㅋㅋ

그때의 감동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

하지만 지도자의 생활의 장미란을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장미란 은퇴



 (출처 : 호란 미투데이)


장미란 은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베이징 올림픽 당시 참.ㅋㅋ

잠못자는 밤이 였습니다 ㅋㅋ 신기록 행진에 행진 ㅋㅋ 정말 멋진 승부였습니다.

아직도 그때의 감동이 남아 있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