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손편지

 

구하라 손편지 가 이슈입니다.ㅋㅋ 팬들을 위해서 손편지를 썼네요 ㅎㅎ

본인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팬들을 위해서 펜을 잡았다고 하네요

마음도 착한 구하라 ㅋㅋ 요즘은 연애를 해서 그런지 더욱 이뻐진듯합니다.ㅎㅎ

편지의 글을 읽어보니 ㅋㅋ 음... 노력의 편지?? 지


구하라 손편지


구하라 손편지구하라 손편지


 

트위터에 글 올려 주는 것도 고마운데 ㅋㅋ 이런 손편지 까지..ㅎㅎ

새해 인사를 받으니 ㅋㅋㅋ

정말 2013은 대박의 해가 될듯 하네요 ㅋ


구하라 손편지구하라 손편지


트위터에 있는 셀카사진 몇장 퍼왔어요 ㅋㅋ

역시 이쁨 



구하라 손편지구하라 손편지


구하라 손편지구하라 손편지

(출처 : 구하라 트위터)


구하라 손편지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자세히 읽어보면 ㅋㅋ 내용도 참 착하네요.

새해인사도 진심이 담겨진듯 하고 ㅎㅎ팬들을 위해 편지를 쓰니 떨린다는 구하라 ㅋㅋㅋ

카라와 구하라 에게 2013년 더욱더 대박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