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

 

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 이 이슈입니다. 얼굴에 뾰루지 자주 나시는분들이 있지요?

여드름이랑 구분이 되지 않지요. 예전 피부과 다닐때 뾰루지랑 여드름은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알고있는 부분이랑 조금 맞네요.

코에 나는 뾰루지가 위네요.. 음.... 역시 건강이 최고네요.

사람의 인체는 너무나 신기하네요 ㅋㅋ

혈자리 때문에 그런가 ㅋㅋ

 

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

 

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

 

얼굴 부위 뾰루지 원인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휴대폰에 저장해 놓고 ㅎㅎ 매일매일 체크해봐야 될듯 합니다.ㅎㅎ

보니 어느정도 맞는거 같네요 ㅋㅋ

화장실 자주 못가고 배에 가스차시는분들 11번 부위에 뾰루지 난다고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