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를 조금 자를까

 

머리를 조금 자를까 가 이슈입니다. 왜 머리를 조금 자를까 가 이슈일까요?

요즘 방송에 하하머리만 보면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

5:5 가르마 ㅋㅋㅋ

하이브리드 할때는 얼굴을 그냥 가려버리지요 ㅋㅋ

머리가 길긴기네요 ㅋㅋ

하하 예전 논스톱 파마 떄가 생각이 나는데요 ㅋㅋ

머리좀 자르는건 어떤지 ㅋㅋ 별이 그냥 삭발시켜주세요~~

 

머리를 조금 자를까

 

 (출처 : 하하트위터)

 

머리를 조금 자를까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예전에 하하 머리 깔끔했는데 ㅋㅋ

요즘은 왜 머리를 자꾸 안자르는건지 ㅋㅋ 스타일이 있겠지만 ㅋ

예전 깔끔했던 시절이 더 좋았어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