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민상 닮은 개

 

유민상 닮은 개 가 이슈입니다. 왜 유민상 닮은 개 가 이슈일까요?ㅋㅋ

인기 개그맨 ㅋㅋ 개콘의 유민상ㅋㅋ

그와 너무나 닮은 개가 있는데요 ㅋㅋ

밑에 사진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ㅋㅋ 너무 달망ㅆ네요 ㅋㅋ

어쩔 ㅋㅋ 뚱뚱한것도 닮았네요 ㅋㅋ

요즘 개콘에서 유민상 재밌는데 ㅋㅋ 예전에 하던 개그도 재밌고 ㅋ

아빠와 아들이 최고임 ㅋㅋ

예전에 하던 풀하우스도 재미있었구요 ㅋ

 

유민상 닮은 개

 

 

넌 이름이 뭐니 ㅋㅋ

어쩌다 유민상 닮은 개 가 된거니 ㅋㅋ

 

(출처 : 유민상 트위터)

 

유민상 닮은 개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사진으로 봐도 너무 비슷하네요 ㅋㅋ

여러분도 닮았다고 생각하시나요 ㅋㅋ 그냥 닮은듯 ㅋㅋ

유민상 이 키우는 강아지면 ㅋㅋ 재미있을듯 ㅋ

주인이나 사람이나 ㅋㅋ 똑같다고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