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흑인이 말하는 차별

 

흑인이 말하는 차별 이 이슈입니다. 왜 흑인이 말하는 차별 이 이슈일까요?

인종차별 많이 받는 흑인들.

그들이 말하는 차별은 어떤게 있을까요?

지금 미국의 대통령은 오바마 그역시 흑인 이지요~

하지만 그는 대통령입니다. 미국 국민들이 뽑은 합법적 대통령 이지요~

그도 차별을 많이 받으며 살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차별이 많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아직 차별은 존재한다고 하네요~

 

막던져

 

흑인이 말하는 차별

 

 

소심

 

흑인이 말하는 차별 ㅋㅋ 영어라서 못알아 먹겠네요 ㅋㅋ

밑에 흑인이 말하는 차별 한글 번역 입니다 ㅋ

읽어 보세요~

 

대답해

 

 

잘찍어

 

흑인이 말하는 차별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뭐만 하면 ㅋㅋ 인종차별 이네요 ㅋㅋ

참 ㅋㅋ 별게 다 차별이네요 ㅋ

그냥 공평하기가 참 힘든듯 ㅋㅋ 흑인이 뭔저 죽으면 인종차별~

흑인이 늦게 죽어도 인종차별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