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서실 실화

 

독서실 실화 가 이슈입니다. 왜 독서실 실화 가 이슈일까요?

친구와 독서실에 같이 다니는데 ㅋㅋ

친구가 몰래 쌍수하고 아는척 안하길래

배려랍시고 집에 갈때마다 인사하고 갔는데 ㅋㅋ

그 친구는 독서실 끊은지 2주나 됐다고 하네요 ㅋ

자세한건 밑에 글 읽어 보시면 되요~~ ㅋㅋ

대박 재미있다 ㅋ

제점수는

 

독서실 실화

 

 

+모바일 배려

우리독서실이 칸칸마다 커튼쳐져있어서 안에서불키면 실루엣밖에안보이거든.


근데내친구가 나랑같은방인데 나몰래쌍수해서 일부러아는척안하는거같은거야.


난또배려랍시고 집에갈때마다 손만 쑥넣어서 카와이~~~ㅇㅇ쨩^_^@헤..ㅇㅇ쨩은그만가.보.겧.습.니.

 

다 가다가 피의 맛이 그리울지도-쿸쿸


이런오타쿠st로 쪽지남기는거 일주일동안했는데 내친구독서실끊은지 이주됐대시발.... 

 

새해복많이받으세요복받어

 

 출처 : 쭉빵카페

 

독서실 실화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살면서 별별일 다있네요 ㅋㅋㅋ

괜히 배려하고 하면 ㅋㅋ 더 안되는듯 ㅋㅋ

그냥 사람은 살던데로 살아야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