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 여동생 문자

 

오빠 여동생 문자 가 이슈입니다. 왜 오빠 여동생 문자 가 이슈일까요?

오빠와 동생사이 ㅋㅋ 좋은 사이면 좋겠지만~

서로 맞지 않는다면 원수보다 더한 사이지요~

흠 과연 ㅋㅋ 밑에 문자의 오빠 여동생 문자 과연 ㅋㅋ 친한사이 일까요?ㅋㅋ

문자 내용 보시면 ㅋㅋ 알수있겠지요~

 

대박

 

오빠 여동생 문자

 

 

왜곧감

밧델없음 지금 오금역뛰어 감~

얼른와 큰일임

큰일은 아니구 얼런와 걱정 되니까

ㅋㅋㅋ 조심히 오셈

존나 못생겨서 누가 존나 팰까봐 걱정됨 진짜 존나 못생겨서

뭥미

 

오빠 맞는지??ㅋㅋ 오빠가 동생은 걱정되고 ㅋㅋ

오빠가 동생을 많이 아끼고 있는듯 ㅋ

근데 마음을 표현을 못하는듯 합니다 ㅋㅋ

오빠야

 

 

프로필 사진

새로찍었어?

이뻐졌네

반할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빠가

밑에 프로필 사진 있어요 ㅋㅋㅋ

 

까리한데장난하냐

 

 

대박

 

ㅋㅋㅋ 프로필 사진 멋진데요??ㅋㅋㅋ

최고임 ㅋㅋ 오빠 여동생 문자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

 

오빠 여동생 문자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오빠랑 동생 사이 좋아보이네요 ㅋ

제가 알고 있는 사람들은 ㅋㅋ

사이 엄청 안좋던데 ㅋㅋ 맨날 전화로 욕하고 ㅋㅋ싸우고 ㅋㅋ

정말 무서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