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럿 말하지 않는 진실

 

파일럿 말하지 않는 진실 이 이슈입니다. 왜 파일럿 말하지 않는 진실 이 이슈일까요?

비행기 타면 여러가지 경우가 많다고 하지요~

근데 ㅋㅋ 참 비행기에 많은 비밀이 있었네요 ㅋ

제일 충격적인 사실은 ㅋㅋ

연료를 충분히 안넣고 다닌다는점 ㅋㅋ

야안돼

 

흠.. 정말 ㅋㅋ 비행기 무서워서 못타겠어요 ㅋㅋ

세상에 위험한게 너무 많은듯 ㅋㅋ

무서워서 집에만 있어야 할듯 ㅋㅋ

고마해라

 

파일럿 말하지 않는 진실

 

 

1. 연료 좀 충분히 채워줘 제발~

" 연료를 충분히 채워주지 않는 것이 제일 불안해요. 항공사들은 항상 최소한만 쓰려고 해요.

만약 가다가 악천후를 만난다든가 해서 지체가 되면 어쩌자는 거죠?

목적지 까지 가지도 못하고 중간에 불시착 할 수 밖에 없는 거거든요.

그랬구나

 

 

8. 너무 짧은 활주로

" 어떤 공항은 활주로가 너무 짧아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스무스하게 착륙하기 어려워요.

존 웨인 공항과 와이오밍의 잭슨홀, 시키고 미드웨이, 레이건 내셔널이 그런곳이에요.

보고있나

 

 

12. 기내 공기 안심해도 돼

" 기내의 공기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그렇게 더럽진 않아요. 공기는 계속 순환되고

습기도 적죠. 병원 수준의 hepa 필터를 통해 순환되기 때문에

도심 속 빌딩 사무실 공기보다 좋다고 보시면 돼요

 

쌩유

 

 

16. 아기를 안고 탄다면...

"무릎 위에 아기를 안고 가겠다고요? 정말 위헙! 생각도 마세요."

토닥토닥

 

 

18. 비행기가 정말 겁나냐고?

사람들이 묻곤 해요. 언제가 당신한테 가장 위험한 떄었냐고

그럼 나는 자신있게 말하죠.

공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고 호텔까지 가는 도중이었다고."

뿌잉

 

 

22. 가장 안전한 좌석은 없어요.

" 사고 날때 가장 안전한 좌석은 다로 없어요. 추락사고로 뒤쪽 승객이 다 죽기도 하고

어떤 때엔 맨 앞쪽 승객이 다 죽기도 합니다."

헉

 

 

파일럿 말하지 않는 진실 어떻게 보셨나요~

비행기 정말 위험하네요 ㅋ 하지만 조종사들은 비행기가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네요~

교통사고 보다 사고가 적게 나니~~ 그렇게 말할수도 있겟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