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 말실수

 

엄마 말실수 가 이슈입니다. 왜 엄마 말실수 가 이슈일까요?

엄마와 ㅋㅋ 아들이 문자를 하다보면 ㅋㅋ 오타때문에 ㅋㅋ 오해가 생기는데요 ㅋ

엄마 와 아들이 문자를 하면 재밌는 상황이 종종 생기네요 ㅋ

문자를 보니 ㅋㅋ 엄마와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ㅋ

바람났어제점수는

 

엄마 말실수

 

 

언제 올려구?

곧 갈게요 ㅋㅋㅋㅋ

왜 웃어 내가 우습냐

집들어올생각하지마

곧가겠습니당;;;

 

머하삼대답해

 

 

엄마땜에 미치겠넼

누나왜

엄마가 감자탕 사왓난데

시래기? 시레기? 무튼 그거 먹냐고 물어야할걸

발음 새가지고

너 쓰래기도 먹지? 이러는 거얔 ㅋ

누굴 진짜 돼지로아나

 

밥먹자파이팅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놨다 먹어

깨우면되??

개그를 못받네

자는거먹어 눈치못채개

 

제점수는까리한데

 

엄마 말실수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엄마 문자들 보면 ㅋㅋ

재미있네요 ㅋㅋ 엄마 말실수 시리즈 많은데 ㅋㅋ

몇개만 골라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