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이 이슈입니다. 왜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이 이슈일까요?

그냥 재미있는 그림인데요~

치킨 과 생선을 같이 먹었나 봅니다~~

흠.. 그냥 그랬나 봅니다~`

그림을 보시며 그냥 피식 하고 웃으시면 됩니다~

하하하하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이렇게 된다고 하니 조심조심 하세요~

 

피곤해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주인공 ㅋㅋ 치킨을 냠냠 맛있게도 먹고 있네요 ㅋㅋ

흠.. ㅋㅋ 치킨 맛있겟따 ㅋㅋ

근데 ㅋㅋ 그림이 병아리 같은데??ㅋㅋ

 

한턱쏴

 

 

혼자 한마리를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

흠 ㅋㅋ 정말 잘멋네요 ㅋㅋ

 

짱나꺅

 

우리가 치킨을 먹고 나면 위에서 ㅋㅋ

반응이 일어나겠지요 ㅋㅋ

과연 ㅋㅋ 다음 반응은??ㅋㅋ

 

노노뭥미

 

 

가끔 ㅋㅋ 닭이 재조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헐 ㅋㅋ 무슨 터미네이터냐 ㅋㅋ

이런 경우가 있을수가 있어?!!

 

ㅋㅋㅋ헐

 

 

살고자 하는 의지가 ㅋㅋ

강한 닭에게 나타나는 현상이며

곧바로 위를 공격하기 때문에

가만히 두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흠.. 정상이 아닌듯 ㅋㅋ

근데 다음 이야기가 점점 궁금해짐 ㅋㅋ

 

됐거든장난하냐

 

 

이럴 땐 당황하지 말고 혼자 배를 떄리거나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 조립을 막아야 합니다.ㅋ

 

입안에 손가락 넣으면 안됨??!!

 

우하하헐

 

 

주의점 : 생선과 치킨을 같이 먹을 경우

 

생선과 치킨을 같이 먹게 되는 경우엔 생선이 파이널 퓨전을

시도할 확률이 있습니다.

 

파이널 퓨전이 대체 뭐냐 ㅡㅡ;; 흠..

 

그랬구나야안돼

 

 

위액??!!

그림을 보니 할말이 없네요 ㅋㅋ

근데 재밌네 ㅋㅋ 자꾸보니 ㅋ

 

막던져

 

 

닭과 ㅋㅋ 물고기의 합체??!!

뒷이야기는 과연 어떻게 되지??ㅋㅋ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이렇게 된다고 하는데 ㅋ

 

 

퓨전에 성공할 경우 답이 없기 때문에.

절대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안됩니다~

 

못써

 

치킨 생선 같이 먹으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재미는 있는데 ㅋㅋ

SF적 요소가 강하네요 ㅋ

이런 ㅋㅋ 만화가 영화로 나올확률은 ㅋㅋ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