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딩카족

 

딩카족 이 이슈입니다. 왜 딩카족 이 이슈일까요?

딩카족은 세계 최고의 몸매 비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뭘먹고 자라서 키가 이렇게 크데 ㅋㅋ

모델 하셔도 되겠어요 ㅋㅋ

유목민 집단이라고 하네요~~ 자주 이동하면서 생활한다고 하는데~

정말 비율하다 최고네요~

근데 팔이 너무 긴거 같은데 ??!!

 

꺅

 

딩카족

 

 

정말 길다 ㅋㅋ 오른쪽에 계신분 ㅋㅋ

모델 포스 느껴지는데요~~

평균키가 190cm 라고 하니..

딩카족 사람들 정말 대단합니다.

 

헐

 

 

 

딩카족 사람들 보니 ㅋㅋ 몸빨도 잘받고 ~~

근데~~ 너무 얼굴이 작네요 ㅋ

딩카족 몸배 비율을 정말 좋네요 ㅋ 후덜덜 할정도 ㅋ

 

헉

 

 

방송에서 소개될만큼 ㅋㅋ 유명한 종족 이네요 ㅋ

딩카족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종족. 유목민

 

짱나

 

 

키가 크니가 덩치도 다들 좋으시네요~~

딩카족 은 뭐먹고 사는감~~

키작은 사람들은 정말 부러워할만 하네요~

 

뿌잉

 

 

제점수는

 

딩카족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키가 커도 너무 크지요??!! 거기다가 최고 몸매 비율이라니 ㅋ

부럽네요 ㅋㅋ 이분들은 모델을 해야될 사람임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