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빵엄마 오빠

 

풀빵엄마 오빠 가 이슈입니다. 왜 풀빵엄마 오빠 가 이슈일까요?

동생을 귀찮게 하는 오빠 때문에~

동생이 맛있는 김치볶음밥과~ TV를 틀어줬는데요~

근데 그 오빠가 엄마방에 가서 폭풍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왜 폭풍눈물을 흘렸을까요? 이유는 참 간단하네요~

MBC 휴먼다큐사랑 - 풀빵엄마 편을 봐서 그런데요~

내용이 참 슬프다고 하네요~

싱글맘 이야기에 위암말기인 풀빵엄마.. 내용이 많이 슬픈가 봅니다.

 

꺅

 

풀빵엄마 오빠

 

 

동생이 오빠 ㅋㅋ 맛있는 김치 볶음밥도 해주고~

정말 ㅋㅋ 착한 동생인듯 ㅋㅋ

그기다가 본인이 즐거보는 다큐멘터리 사랑시리즈 까지~

흠.. 한번 꼭 봐야겠어요~~ 저 다큐멘터리

한번도 본적 없는데~~

 

헐

 

한 2시간 지나도 기척이 없길래.

오빠한테 갔는데 오빠가 없어짐 ㅋㅋ

어디 있었는 줄 암/?

엄마 자고 있는데 깰까봐 185도 넘는게 침대 위에서 웅크리고 ㅋㅋ

엄마 손잡고 ㅋ

 

보고있나

 

풀빵엄마 오빠 어떻게 보셨나요~ ㅋ

체대 다니는 오빠 감수성 장난아닌가봐요 ㅋㅋ

하는 행동도 귀여우신듯 ㅋㅋ

동생분도 ㅋㅋ 귀여우시고 ㅋ 다큐멘터리 풀빵엄마 한번봐야겠어요~

감동이 장난아니라고 하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