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이한 식당 이름

 

특이한 식당 이름 이 이슈입니다. 왜 특이한 식당 이름 이 이슈일까요?

식당은 뭐니뭐니 해도 ㅋㅋ 맛으로 승부해야겠지요?

근데 식당 이름이 맛없는 집??!!

식당 맛없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ㅋㅋ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ㅋ

꼭 저런집 보면 정말 맛있던데 ㅋ

은근 위생도 좋고~~

대학가 주변에 많은 저런식당 ㅋㅋ 장난으로 이름지은듯 ㅋ

 

밥먹자

 

특이한 식당 이름

 

 

막던져

 

특이한 식당 이름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앞에 오토바이도 있고 배달도 하나본데요~~

장사가 잘되나 봐요 ㅋㅋ 맛없는 집이면 ㅋㅋ 배달하는 오토바이도 없겠지요?

흠.ㅋㅋ 진짜 맛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