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머리빨

 

여자 머리빨 이 이슈입니다. 왜 여자 머리빨 이 이슈일까요?

모나리자가 가발을 썼는데요 ㅋㅋ

올~~ 스타일 좋은데요 ㅋㅋ

모나리자 도 미인형 이였네요 ㅋㅋ

눈썹만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ㅋㅋ

머리스타일 하나로 사람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나 봅니다.

여자 머리빨 남자 머리빨 ㅋㅋ 전부 머리빨이지요 ㅋㅋ

연예인들만 봐도 그렇습니다 ㅋ

머리빨 많지요??!!ㅋㅋㅋㅋ

 

완전이뻐부끄

 

여자 머리빨

 

 

여자 머리빨 대표 ㅋㅋ 모나리자 ㅋㅋ

자세히 봐도 이쁘고 그냥 봐도 이쁘고 ㅋㅋ

웬지 우리나라에 저렇게 생긴 사람 있을듯 ㅋㅋㅋ

러시아쪽에 많을듯 ㅋㅋ

흠.. ㅋㅋ 정말 모나리자 아름답네요 ㅋ

 

제점수는까리한데

 

당신이 희망하는 여성의 머리스타일은 몇번입니까?ㅋㅋ

저는 9번 6번 ㅋㅋ 저런스타일이 이뻐보이더라구요 ㅋ

1번2번은 별로 ㅋㅋ 근데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듯 ㅋㅋ

여자 머리빨 도 속으면 무섭지요 ㅋ

 

마대박

 

여자 머리빨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머리스타일 하나로 ㅋ

인상이 달라지니 ㅋㅋ

포기할수 없는 부분이 화장빨 여자 머리빨 이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