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초당 제작비

 

영화 초당 제작비 가 이슈입니다. 왜 영화 초당 제작비 가 이슈일까요?

영화 제작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는건 알았찌만~

제작비가 엄청나네요~~

대표로 아바타가 1초에 5400만원 이라고 하니..헐입니다.

정말 인지 조금 구라를 더했는지~~

그냥 ㅋㅋ 이 돈 투자 안하고 5400만원 아끼는게 좋겠네요.ㅋㅋ

너무 비싸니까~~ 투자 한 만큼 돈은 벌긴했지만 영화 초당 제작비 너무 심합니다.

독립영화에 비하면 정말 ㅋㅋ 대단하네요 ㅋ

 

Hi파이팅

 

영화 초당 제작비

 

 

아바타 가 1위 입니다. 5400만원 ㅋㅋ

스파이더맨이 초당 3200만원~~

그래픽 사용하는 영화들이 많이 들어가네요~

흠.. 우리나라 영화는 어디에 있을까요?

영화 초당 제작비 슬슬 재미가 있어지는데요 ㅋ

 

못써막던져

 

 

쿵푸팬더 또한 2600만원 ㅋㅋ

역시 그래픽은 돈이구나 ㅋㅋ

아이언맨 또한 많이 들어가고 ~ 트랜스 포머 역시 ㅋ

영화 초당 제작비 그냥 1년 연봉 1초에 날리는 경우네요 ㅋ

 

복받어부자되세요

 

 

CG가 많이 들어가든 적게 들어가든 ㅋㅋ

가격은 어마어마 하지요??!!

저렇게 돈 많이 들인 영화들이 ㅋㅋ

우리나라 워낭소리에 지면 배좀 아프겠는걸요 ㅋㅋ

독립영화 영화 초당 제작비 가 얼마일지 궁금합니다 ㅋ

 

보고있나뻥이야

 

 

아주 예전에 나왔던 ㅋㅋ 타이타닉 ㅋㅋ

그 영화도 2200만원 들어갔네요 ㅋ흠.. 영화가 영화가 아니네요 ㅋㅋ

돈먹는 기계같습니다. ㅋ

 

장난하냐

 

 

위의 영화중에서 인디아나존스 가장 재미있게 봤는데 ㅋㅋ

그 당시 엄청 인기가 좋았지요??ㅋㅋ

명절마다 인디아나존스 시리즈 방송해주고 ㅋㅋ

 

헉

 

예전에 영화 초당 제작비 우리나라 드라마도 있었는데 ㅋㅋ

이 자료에는 없네요~~ 아이리스가 초당 5만원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다음에 자료 찾으면 ~~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짱나꺅

 

영화 초당 제작비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ㅋㅋ

저 정도 돈이면 ㅋㅋ 직장인 1년 연봉에 가까운데 ㅋㅋㅋ

1초에 1년 연봉을 써버린다는게 ㅋㅋ 너무 ㅋㅋ 아깝네요 ㅋ

그래도 ㅋㅋ 영화가 성공만하면~~ 대박이니까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