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이 이슈입니다. 왜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이 이슈일까요?

흠..사진을 보니 그냥 보통 광물은 아닌듯한데.

용접하다 떼어낸 그런 자국도 보이고~~

만들어낸듯 한데 ㅋㅋ 실제로 이런 광물 있는가요??ㅋㅋ

플라스틱 녹여도 저런 스타일 나오잖아요 ㅋ

납땜해도 저런 자국있고..

조금은 의심스러운 광물 같네요 ㅋㅋㅋ

만약 실제로 있다면 ㅋㅋ 어디다 쓰는 광물이지요??ㅋㅋ

 

막던져꺅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출처 : Twitpic.com/c4l7da/full)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참 ㅋㅋ 광물이 인조 적으로 생겼네 ㅋ

사람이 만든듯한 광물 ㅋㅋ 근데 실제로 광물이라면 ㅋㅋ

이런건 우리나라에서 많이 발견됐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