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이 이슈입니다. 왜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이 이슈일까요?

밑에 만화에서 보여지듯 ㅋㅋ

재채기를 귀엽고 ㅋㅋ 조신하게 하면 엄청 귀여워 보이지요 ㅋㅋ

하지만 그렇게 재채기를 하면 시원하지가 않습니다~

뭔가 찜찜하니 다시 한번 재채기를 할듯 하지요.

그냥 시원하게 하면 정말 시원하잔하요 ㅋㅋㅋ

근데 ㅋㅋ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은 차이가 있나 봅니다 ㅋㅋ

 

뭥미꺅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출처 : twitpic.com/c4ho4p/full)

 

그랬구나뿌잉2

 

재채기의 이상과 현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재채기는 마지막 사진처럼 시원하게 해야되는데 ㅋㅋ

위에 소녀 처럼 참으면 안되요~~

그리고 재채기 할때는 꼭 눈을 감고 하셔야 합니다~~

눈튀어 나올수 있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