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발장 19년 복역한 이유

 

장발장 19년 복역한 이유 가 이슈입니다. 왜 장발장 19년 복역한 이유 가 이슈일까요?

장발장은 빵을 하나 훔쳤다는 이유로 19년을 감옥에서 살았지요~

이야기만 들어보면 엄청 슬픈내용입니다~

근데 ㅋㅋ 밑에 사진에서 보면 ㅋㅋ 엄청나게 큰 빵을 들고 도망가네요 ㅋ

빠게뜨 빵하나 훔쳤는지 알았는데 ㅋㅋ

불쌍한 마음 조금 사라짐 ㅋㅋ 정말 큰 빵이다 ㅋㅋ

이런걸 훔치니 19년을 복역하지 ㅋㅋ 쯔쯔쯔

 

부자되세요똑똑

 

장발장 19년 복역한 이유

 

 (출처 : 엽기혹은진실)

 

노노뭥미

 

장발장 19년 복역한 이유 잘보셨나요 ㅋㅋ

그냥 빠게뜨 빵 하나 훔쳤으면 1년 정도 살다 나왔을텐데 ㅋㅋ

저 빵은 커도 너무크다 ㅋㅋ 19년살만하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