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미국의 표본

 

흔한 미국의 표본 이 이슈입니다. 왜 흔한 미국의 표본 이 이슈일까요?ㅋㅋ

곤충채집 다들해보셨나요 ㅋㅋ

그런식으로 ㅋㅋ 거미를 모아놓은듯 한데 ㅋㅋ

흠.. 거미 조금 무섭게 생겼다.

여성분들 보면 놀라겠는데요 ㅋㅋ 하지만 스파이더 맨이 있네요 ㅋ

자세가 멋진데요 ㅋ

스파이더 맨도 거미 인간이니 ㅋㅋ 표본에 추가 했네요 ㅋㅋ

멋지다 ㅋㅋ 미국인들 ㅋㅋ

 

까리한데웃기시네

 

흔한 미국의 표본

 

 

거미 ㅋㅋ 너무 징그러워 ㅋㅋ 흔한 미국의 표본 중 스파이더맨이 최고

저런 거미들 징그러워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ㅋ

 

꺅헐

 

 

똑같은 거미라도 ㅋㅋ 스파이더맨은 참 친숙하지요?!!

스파이더맨 포켓인형 ㅋㅋ

흠.. 귀엽다 ㅋㅋ

 

 

꺅헉

 

흔한 미국의 표본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스파이더맨 옆에 거대한 거미 ㅋㅋ

정말 무섭다 ㅋㅋ 예전 Mbc드라마 거미 보고 거미가 싫어졌음 ㅋㅋ

그래서 시골 할머니 집도 안갔음 ㅋㅋ 거미가 제일 싫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