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교 카톡

 

애교 카톡 이 이슈입니다. 왜  애교 카톡 이 이슈일까요 ㅋ

카톡 내용을 보니 집에 언제 오냐는 아내의 카톡 ㅋ

흠..ㅋㅋ 그 후로 애교가 장난이 아닌데요 ㅋ

카톡에 저 캐릭터 장난 아니게 귀여운거 같던데 ㅋㅋ

흠.ㅋㅋ 애교가 장난이 아닌듯 ㅋㅋ

저렇게 하면 회식도 뿌리치고 집으로 달려가겠어요 ㅋㅋ

아내분 애교 카톡 에 바로 집으로 가셨을란가~~

 

자기짱우쭈쭈쭈

 

애교 카톡

 

운제와? 라는 애교의 카톡 ㅋㅋ

그 캐릭터가 보여주듯 ㅋㅋ

아내는 간절한 눈빛을 쏴주고 있는듯 하다 ㅋㅋ

 

어디야밥먹자

 

 

내눈을 보고 말해봐~~

말해보라구여

답장따윈 소주에 말아먹어

 

흠.ㅋㅋ 남편분 ㅋㅋ 회식가셨나보네 ㅋㅋ

아님 친구들이랑 한잔 하던가 ㅋ 애교 카톡 에 금방 집에

귀가 하실줄 알았는데 ㅋ

 

머하삼대답해

 

 

응?????

헤헤 서방님 오기전에 이쁘게 하고 있어야지

거울도 좀 보고 ㅋ

 

캐릭터와 상황설명을 적절하게 하고있네요 ㅋㅋ

귀여운 아내분 ㅋㅋ

 

완전이뻐부끄

 

 

그럼 서방님이 꽃이라도 들고올지 몰라

그럼 이렇게 이렇게 되겠찌?

졸다가도

 

ㅋㅋㅋ 이런 아내분 세상에도없을듯 ㅋㅋ

애교 카톡 하나로 ㅋㅋ 남편 기분 좋을듯 ㅋㅋ

기분 좋았으니 ㅋㅋ 인터넷에 이런거 글올리지 ㅋㅋ

다른 아내분들 은 ㅋㅋ 이런거 없던데 ㅋㅋ

카톡에 전부 욕이던데 ㅋ

 

알라뷰완전이뻐

 

 

오빠만 오면 눈이 번쩍

늦으면 기다리다 짜증나지만

막상오면 헤죽헤죽

 

애교 카톡 보면서 ㅋㅋ 느낀거지만 ㅋㅋ

카톡에 캐릭터가 귀여운건가요 ㅋㅋㅋㅋ

캐릭터도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이지 ㅋㅋ

 

내꺼토닥토닥

 왜 이렇게 귀엽지???

그리고 오빠한테만 말해주는건데

오늘 참치찌개가 맛있게 끓여졌다는 거야~

ㅋㅋㅋㅋㅋ

웬지 집으로 바로 귀가했을듯 ㅋㅋ

꽃다발 사들고 ㅋㅋ

 

그랬구나제점수는

 

애교 카톡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다른 애교들 보면 짜증나거나 그런데 ㅋㅋ

이분은 ㅋㅋ 정말 애교 보기 좋네요 ㅋㅋ

저렇게 애교 부리면 누구라도 사랑해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