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포르 달러 지폐

 

싱가포르 달러 지폐 가 이슈입니다. 왜 싱가포르 달러 지폐 가 이슈일까요?

싱가포르 살기 좋은 동네라고 들었는데~~

이런 지폐도 있네요 ㅋㅋ 수표도 아닌그냥 지폐 인데 ㅋㅋ

우리나라 돈으로 약 900만원 하네요~~

헐 ㅋㅋ 돈한번 잃어버리면 ㅋㅋ 정말 큰일 나겠어요~~

후덜덜 ㅋㅋ 근데 좀 있어보이는게 수표같기도 한데~

수표가 너무 그림이 많잖아 ㅋㅋㅋ 농담농담 ㅋㅋ

 

복받어부자되세요

 

싱가포르 달러 지폐

 

 

10000 달러~~ 싱가폴 달러 인데요 ㅋㅋ

정말 ㅋㅋ 이런 지폐가 있네요~

싱가포르 달러 지폐 실제로 존재 합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헐 900만원 ㅋㅋㅋㅋ

싱가폴 가서 ㅋㅋ 돈 주으면ㅋㅋ 좋겠다~

 

꺅헉

 

(출처 : 네이버검색)

 

10000달러 ㅋㅋㅋ 우리나라 돈으로  8.718.500 원 ㅋㅋ

정말 후덜덜하네요 ㅋ

싱가포르 달러 지폐 종류가 참 많은가봐요~

그냥 사용하는 2 달러 5달러 10달러 ㅋㅋ

많이 사용안하는 10000달러 ㅋㅋ

 

뭥미우하하

 

 

100달러 지폐 입니다 ㅋ

약 9만원 정도의 돈이지요~~

싱가포르 달러 지폐 보면서 느낀건데~

우리나라도 10만원 짜리 지폐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독도 그림이 그려진 ㅋㅋ

 

그랬구나

 

 

싱가포르 10 달러 지폐 ㅋㅋ 저분이 누군지 몰라도 ㅋ

모든돈에 다 그려져 있네요 ㅋ

흠.. 대단한 사람인듯 ㅋㅋ

우리나라 돈으로 약 9천원 하는 돈이네요 ㅋㅋ

우리나라 만원짜리랑 비슷한 개념의 싱가포르 달러 지폐ㅋ

 

우하하헐

 

 

이건 브라질 화폐 인데요 ㅋㅋ

500 헤알화 우리나라 돈으로 약 27만원 ㅋㅋ

돈들이 전부 ㅋ크네요커 ㅋㅋ

우리나라는 오만원권이 가장 비싼가??!!! 수표 빼고~

 

뿌잉2참잘했어요

 

다양한 싱가포르 달러 지폐 ㅋㅋ 2달러 5달러 10달러 50달러 ㅋㅋ

50달러 까지는 평범하게 사용하는 돈인듯 ㅋ

위에 만달러 짜리가 ㅋㅋ 조금은 부유한 층에서 사용하는듯 ㅋ

음.. ㅋ 근데 만달러 정도면 너무 크다 ㅋ

 

복내놔새해복많이받으세요

 

싱가포르 달러 지폐 어떻게 보셨나요 ㅋ

지폐가 하나같이 비싸네요 ㅋ

우리나라 돈이 최고 인듯 ㅋㅋ 오만원 짜리 하나면 ㅋ

평범하게 사용할수 있는 그런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