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해력과 맞춤법

 

이해력과 맞춤법 이 이슈입니다. 왜 이해력과 맞춤법 이 이슈일까요?

밑에 카톡문자를 보면 ㅋㅋ

제 자신도 이상해 지는듯 합니다.

2000원 빌린거 가지고 싸우는데 맞춤법도 틀리고

이해도 못하고~~ 뭐 이런 사람들이 다 있는지~~

정말 이 글을 이해 하기 위해서~~ 한참을 봤지만~~

알수가 없었습니다. 이해 하면 정상이 아닌거겠지요??!!

 

부글부글

 

이해력과 맞춤법

 

 

 

2000원을 빌려주고 갚아야 되는상황...

근데 왜 서로 이해도 못하고~ 저러는걸까요?

2000원 빌려준 사람이 ㅋㅋ 말을 잘못해서 그런듯~

계속 보고 있으면 속에서 ㅋㅋ 열불이 나는듯 ㅋ

이해력과 맞춤법 누가더 잘못했을까요?

 

복받어부자되세요

 

 

혹시 냐가 카톡을 치자가 오타다 나면 그간

내 의지가 아님을 미리 알려둡니다 ㅋ

이해력과 맞춤법 그 승자는...

 

오즘 ㅋㅋ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오타 장난아니지요~~

왜 그렇게 오타가 심하게 나는건지~

 

노노꺅

 

 

언제쯤 올거니?

술마시니 아님 게이바니?

게임하니?

 

오타로 인해서 ㅋㅋ 아들을 게이로 만들어버린 어머니 ㅋ

정말 대단하십니다 ㅋ 이해력과 맞춤법 최고입니다 ㅋ

 

그랬구나뿌잉

 

한턱쏴대답해

 

 요즘은 한글교정 어플이라고 해서 ㅋㅋ 맞춤법 나오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도 이 어플을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문서같은거 같들때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도 틀릴때가 많아요~

한글은 어렵고 어렵다 ㅋ

 

이해력과 맞춤법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머리아프지 않나요?

한참을 첫번째 문자를 본다고 ㅋㅋ 봤더니 ㅋ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안됩니다 ㅋ 노력하면 할수록 ㅋㅋ

자신이 이상한 사람이 되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