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 식당 jpg

 

대학 식당 jpg 가 이슈입니다. 왜 대학 식당 jpg 가 이슈일까요?

어느 학교의 돈까스 입니다~

푸짐한 양이 먹으면 배가 부르겠습니다~

옆에 밥을 봐도 한공기 가득이네요 ㅋㅋ

어느 학교인지 몰라도 ㅋㅋ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과연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ㅋㅋ 대학 식당 jpg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박

 

대학 식당 jpg

 

 

돈까스 메뉴 참 먹음직 스럽습니다 ㅋㅋ

밥과 된장국 또한 ㅋㅋ 최소 6500원 정도는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이정도 메뉴면 얼마나 할거 같습니까?

 

밥먹자

 

반찬 - 김치, 깍두기, 밥 셀프, 리필카능

 

한턱쏴

 

돈가스 - 1500원 , 된장국 500원

돈가스 생각보다 아주 큼 - 남자 성인이 먹기에 딱 좋음

총장이 미쳤는지 6년째 식당동결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배고프면 공부가 안된다고 동결 ㅋㅋ

고고씽

 

대학 식당 jpg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분명 저런학교는 학비도 저렴한듯~

총장이 욕심이 없고 학생들 생각하는게~

보통 이상한 총장들과는 다름~~ 어느학교 일까요!!

총장님 대단하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