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원 지폐 비밀

 

만원 지폐 비밀 이 이슈입니다. 왜 만원 지폐 비밀 이 이슈일까요?

만원 짜리를 자외선램프에 비추어 보니~~

뒷 배경이 형광색으로 보이네요 ㅋㅋ

꺅

정말 처음 보는데요 ㅋㅋ 형광램프가 없어서 해볼수가 없네요!!

아놔 ㅋㅋ 한번 실제로 보고 싶은데~~

집에 식기건조기 형광램프 던가??!!

그랬구나

 

만원 지폐 비밀

 

 

만원 지폐 비밀 보이시나요??ㅋㅋ

집에 자외선 램프 있으시면 한번 해보세요 ㅋㅋ

재미있을듯 ㅋ

 

까리한데

 

 만원 지폐 비밀 어떻게 보셨나요 ㅋ

참 ㅋㅋ 동전에는 많은 비밀이 있네요 ㅋㅋ

지폐는 종이가 아니라고 하지요~역시 과학입니다~

뿌리깊은 나무가 생각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