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담비, 생일 축하해요

손담비, 생일 축하해요 ㅋㅋ 같은소속사 플래디스 의식구 애프터스쿨 리지 가 ㅋㅋ

손담비 생일 축하 하는 ㅋㅋ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네요 ㅋ

생일 축하보단 ㅋㅋ 팀킬인듯 ㅋㅋ 손담비는 주당이다?? 소문내는듯 ㅋㅋ

리지 요즘 바쁠텐데 ㅋㅋ 여전히 귀여운 미모 ㅋㅋ

눈섭 염색도 잘어울리구요 ㅋㅋ

아~~ 부산여자 정말 이쁘네 ㅋ ㅋㅋ 손담비 리지 ㅋㅋ 유닛그룹 만들어도 괜찮을듯 한데 ㅋㅋ

손담비 리지 조합 은근히 괜찮은듯 ㅋㅋ


손담비, 생일 축하해요

 손담비, 생일 축하해요



 

출처 : 리지 트위터

 

손담비, 생일 축하해요 ㅋㅋ 잘 보셨는지요 ㅋㅋ

안구 정화되는 리지의 사진 ㅋㅋ

정말 이쁘지 않나요??ㅋㅋ 귀여운 미모라고 표현해야 할듯 ㅋㅋ

귀여운 외모 아니죠~~ 귀여운 미모~~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