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 여러분은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로 어떤걸 떠올리시나요??

무조껀 굶는다? 야채만 먹는다? 먹으면서 운동한다.

흔히 생각하는 최적의 다이어트 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도 생각을 해가면서 해야겠지요. 하루 먹는양을 잘생각하셔야 합니다.

다이어트 노트로 아침에 무엇을 먹었고 점심,저녁 어떤걸 먹었다.

적어놓으시고 칼로리 계산후 하루 권장 칼로리를 보시는겁니다.

그럼 본인이 먹은 양을 어느정도 알수있겠지요..

 

최적의 다이어트로는 야채와 과일을 드시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육류로는 닭가슴살 살로만된고기.. 그런 종류를 드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굶지는 마세요. 천천히 일주일 정도 지나면 본인의 위가 많이 줄었다는것을 느낄겁니다.

그때 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작인것이지요.

드시고 싶은건 드세요. 드셔도 조금만 먹어도 배부를것입니다.

다이어트는 먹으면서 해야합니다. 조금씩 양도 줄이고 운동도 꾸준히 하면..

멋진 다이어트가 될것입니다.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최적의 다이어트 식사 ㅋㅋ 여러분 다이어트 시도해본신적 있으신가요?ㅋㅋ

그냥 시도하지마세요 ㅋㅋ 다이어트 정말 힘듭니다.ㅋㅋ

그냥 하루이틀 일주일 하고 끝낼꺼면 ㅋㅋ 그냥 안하시는게 ㅋㅋ

그냥 독하게 마음먹은 사람만 다이어트 할수있는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