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하지 않는 음주량

취하지 않는 음주량 이라는 게시물 ㅋㅋ 캬~~ 술좋지요.ㅋㅋ

같이 어울려 마시는 술은 더욱 달달한법 ㅋㅋ

이런 술이 취하지 않는 음주량 따위는 생각 안하고 그냥 먹습니다.ㅋㅋ

그대신에 술을 조금 덜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 술을 마시고 바로 물을 섭취한다. 입가심으로 마시면 되요.

요즘은 환타로 마니 입가심 하던데 괜찮긴 한데 물이 더 좋아요.

2. 안주를 많이 먹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먹으면 욕먹으니 적당히

3. 술을 꺽어마신다.

잔디 신공이라고 ㅋㅋ 불리는 조금 남겨놓는 비법 ㅋㅋ 은근히 괜찮습니다.

4. 이야기를 많이한다.

 

위의 4가지 방법만 있으면 평소보다 술을 많이 드실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ㅋㅋ 잔디는 잘안깔지요 ㅋㅋ 술이 아까워 ㅋㅋ

남보다 한잔은 더먹어야 ㅋㅋ 되니 ㅋㅋ


취하지 않는 음주량

 

취하지 않는 음주량

 

취하지 않는 음주량




 

 

취하지 않는 음주량 ㅋㅋ 잘아셨나요 ㅋㅋ

술을 과하게 먹는것보다 즐기며 먹는게 최고 좋습니다.ㅋ

술이 사람을 마시면 안되겠지요 ㅋㅋ

취하지 않고 적당히 먹는게 최고중에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