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영 니콜라


박주영 니콜라 라는 제목의 사진한장 ㅋㅋ 니콜라 라는 한 아이가 박주영 광팬 이라고 하네요 ㅋ

평소 셀타비고의 광팬이기도 한 니콜라 ㅋㅋ 아버지 때문에 박주의영 팬이 되었다네요.

ㅋㅋㅋ 우와 정말 박주영 ㅋㅋ 멋지네요 ㅋㅋ 이번에 대뷔골도 넣었고 ㅋㅋ

정말 멋지네요 ㅋㅋ 이제 승승장구 하는 일만 남으신듯 하네요 ㅋ

뛰는 모습을 보니 예전 뛰던 모습과 비슷하더라구요 ㅋㅋ

이제 마음고생따위는 ㅋㅋ 잊고 ㅋㅋ 열심히 비상하는 박주영이 되었으면 합니다.

대한민국이 응원합니다!!!

 


- 박주영 셀타 팬 응원 -

 

박주영 니콜라


박주영 니콜라


박주영 니콜라


출처 : 한류열풍사랑

 

귀여운 팬과의 사진촬영 ㅋㅋ 박주영선수 많이 피곤해 보이네요.ㅋㅋ

피곤한건지 쩔었는건지 ㅋㅋ 

앞으로 박주영 스페인 에서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ㅋㅋ

요즘 우리나라 태극전사들 해외진출이 활발한데요 ㅎㅎ

우리나라 국적을 가지고 있는만큼 .. 더욱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