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ㅋㅋ 흔히 연인과 헤어지고 나면 ㅋㅋ 한동안 귀가 간질간질 하지요..

왜 그런것일까요 ㅋㅋ 귀밥이 많아서 인지.. 누가 내욕을 하고 있어서 인지..ㅋㅋ

헤어진 여자들이 헤어지고 나서 ㅋㅋ 자기친구에게 하는 말이 있답니다 ㅋㅋ

 

1. 내가 뭘잘못했는데?

2. 내가 좀 아깝지 않더나?

3. 존나 잘헤어진듯

4. 그 인간 미친놈같았어

5. 어쩌고 저쩌고 남자에 대한욕

 

 그리고 ㅋㅋ 집으로 돌아가면 ㅋㅋ 폭풍눈물 흘린다지요 ㅋㅋ

아는 여자한테 들었는내용 적어봤어요 ㅋㅋ

저한테 욕을 그렇게 하더라구요 ㅋㅋ 예전 만났던 남자 ㅋㅋ

편하게 놀러다닌적이 한번도 없다고 부터 시작해서 ㅋㅋ 차라리 헤어지는게 잘한거라고 ㅋ

말 자기 긍정시작하면서 ㅋㅋ 마지막은 눈물이지요.ㅎㅎ

 

그 남자 또한 그여자의 사랑이였으니까요.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연인 사이 대화 ㅋㅋ 연인사이는 아무리 결혼한 사이가 아니래도.

결혼한 사람이랑 다름이 없지요.

그러니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을 키워가시는게 ㅋㅋ..

진지한 사랑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