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짝남 좋아하게 된 계기

짝남 좋아하게 된 계기 ㅋㅋ 여성들이 짝사랑하게 되는 계기 가 잘표현된 웹툰..

한번 읽어보세요.  짝사랑이 잘표현된 만화입니다.

짝사랑 참 아픈것이지요. 그 사랑이 첫사랑 이라면 더욱더.. 아픈 사랑이 되겠네요.

짝사랑 바로 고백하세요. 늦었다고 생각했을때 좋아하는 상대는 다른 애인과 걷고 있을테니.

늦었다고 생각할때 바로 사랑한다고 고백하세요.

진심을 다한 고백은 전해진답니다.

짝사랑 가슴 찌릿찌릿 시린 그 느낌 ㅋㅋㅋ 한번 격어보고 싶네요.

너무 오래된 연인들은 못느끼게 되지요. 짝사랑 아프면서 사랑스럽고 짝사랑 아프면서 아름다운것~!

 


짝남 좋아하게 된 계기

 

 

 

 

 

 

 

 

 

 

짝남 좋아하게 된 계기




출처 : www.cyworld.nate.com/juntai0

 

짝남 좋아하게 된 계기 ㅋㅋ 만화 이해하셨나요.

꽃은 없고, 가시만 무성한 상처뿐인 짝사랑이라도.

간직 하고 싶었던 거냐?? 참.. 가슴이 아프네요.

짝사랑의 기억은 오래 가는가 봅니다.

누구나 다 해보는 짝사랑 저도 해봤습니다. 정말 많이 힘들더라구요.

제 눈앞에서 다른사람과 걸어가는 모습을 보고 정말 너무 아파서 미처버릴뻔..

옛날 이야기 입니다.ㅋㅋ 여러분도 그런경험이 있으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