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 주름 생활습관

목 주름 생활습관 과 얼굴 주름 습관 정말 최악이지요. 여성분들이 가장신경쓰는 주름들 ㅋㅋ

바로 눈가 주름 입가주름 목주름 ㅋㅋ

이 3주름이 최악이지요 ㅋㅋ 특히 눈주름은 나이를 들게 만들어 여욱 싫어하지요.

 

눈주름은 웃을때도 생기고 인상을 쓸때도 생기지만..

가장 쉽게 생기는게 눈부심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 .. 당연히 아이크름도 바르고 해야겠지만.

원인인 인상을 쓰지말아야 합니다. 선그라스는 필수이구요.

눈만안부셔도 인상을 안쓸테니까요. 

 

입가 팔자주름 이 주름은 웃을때 잘생긴다고 하네요.

하지만 크게 웃거나 하면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ㅋㅋ 약간 썩소 같이 지을때 생긴다는데.

입가 주름은 크게 신경을 안쓰는 부분이라..ㅎㅎ

 

목주름 최고지요 ... 나이를 판별할수 있는 주름 이라고도 하는.. 요즘 여자들

목에도 크림을 듬뿍듬뿍 바르지요. 제일 중요한 눕는 습관을 바꿔야 하는데..

쇼파밑에 앉아서 쇼파를 베게삼아 눕는 행동.. 최악이지요.. 주름이 접히다 못해 살이접히니..

이점을 최고 조심해야 합니다.

 


목 주름 생활습관 

 

 

웃음 도 살살웃지마시고 크게 웃으세요~~

팔자주름이 해결되요~~

 

 

 

 

 목 주름 생활습관 을 고치실려면 자신한테 맞는 베개로 바꾸세요.

너무 높으면 안되겠지요.ㅎㅎ

적당한 높이만이 자신의 목주름을 고칠수가 있어요~~

너무 낮으면 잠이 안올수도 잇으니 ㅋㅋ 적당한 것으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