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젓가락 다이어트 효과

젓가락 다이어트 효과 라고 말할만큼 대단한건 아니지만 젓가락 다이어트 라고 있더라구요.

모든음식을 젓가락으로 먹는것입니다. ㅎㅎㅎ

간단하지요 ㅎㅎㅎ 젓가락으로 먹으면 음식을 조금씩 섭취하게 됩니다 ㅎㅎ

그렇게 되면서 ㅋㅋ 조금씩 천천히 먹을수 있도록 연습을 합니다.ㅋㅋ

그게 끝입니다. ㅋㅋ 그렇게 되면 다이어트 준비끝입니다.ㅋㅋ 

저도 밥을 빨리 먹는 편인데 밥을 천천히 먹어보니.. 금방 배가 부르더 라구요.

빨리 먹을때는 2그릇씩 먹어었지만 천천히 먹는 습관을 길러보니.

한그릇도 배부르구요.

또한 배고픔이 늦게 찾아오더라구요.ㅎㅎ

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간단한 젓가락 다이어트 ~~!!


젓가락 다이어트 효과

 




 




 

젓가락 다이어트 효과 ㅋㅋ 잘보셨나요? ㅋㅋ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안좋습니다 ㅎㅎ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최고지요 ㅋㅋ

그런 방법이 바로 젓가락 다이어트 ㅋㅋ 젓가락으로 먹으니 ㅋㅋ 국이나 찌개는 못먹겠지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