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미국특수비자

싸이 미국특수비자 역시 싸이라는 말이 거짓이 아니였습니다.

미국에서 싸이를 위해 슈퍼스타들 에게만 발급을 하는 비자를 발급을 해줬다네요.

우선 이 비자를 받은 선수로는 베컴이 대표적입니다.

특수비자 는 과학, 예술, 영화, 체육 등의 분야에서

특별한 능력을 인정받은 외국인에게 주어지는 임시 취업 비자이다.

 역시 싸이ㅋㅋㅋ 우와 이제 복격적으로 미국정벌에 나서겠네요 ㅋㅋ

조만간 미국대첩 LA대첩 뉴욕대첩 이라는 말이 나올듯 합니다.ㅋㅋ

 

싸이 미국특수비자

싸이 미국특수비자


출처 : 다음 캡처

 

인기만큼이나 특수비자 발급에 관심이 집중이 되는데요 ㅎ

싸이는 이 비자로 인하여 미국을 자기안방 들어가고 나올듯 합니다 ㅋ

싸이의 음악에 취해가는 미국 ㅋㅋ

기대해도 좋을듯 합니다. ㅋ

싸이 미국특수비자

 


 

출처 : 다음 캡처

 

싸이 미국특수비자 ㅋㅋ 바로 인기검색어 ㅋㅋ

라잇나우 도 노래 좋은데 ㅠㅠ;;

이 노래도 미국대첩에 사용해도 괜찮을 무기일듯 ㅋㅋ

 

 

싸이 미국특수비자



출처 : 다음 트위터 캡처 

 

싸이 미국특수비자 라는 검색어 때문에 트위터도 난리네요 ㅋㅋ

특수비자 를 취득하기가 정말 어려우니..

미국에서 자유롭게 일할수있는 취업비자 이기도한 이 특수비자~!!

조만간 빌보드 1위와 함께 미국을 싸이음악으로 취하게 해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