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현 과거사진

박주현 과거사진 을 보고 많이 놀랬다. 지금과 다른게 없는얼굴 ㅋㅋ

어릴적 부터 성장을 했기 때문에 가능한 지금의 얼굴 ㅋㅋ

처음 박주현 tv에 나오거 봤을때 ㅋㅋ 성형한 얼굴이겠지 생각을 했었다.ㅋㅋ

너무도 당연한 일이니까.ㅋㅋㅋ

이쁘기도 이뻤고 눈이 너무커서 ㅡㅡ;;;의심을 했었다.

코도 그랬었고 ㅋㅋ

박주현 과거사진을 보니 ㅋㅋ 성형의혹 에서 벗어나겠어요 ㅋㅋㅋ

어렸을때 모습과 똑같네요 ㅋㅋ


박주현 과거사진

박주현 과거사진

 

박주현 과거사진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출처 : 박주현 트위터

 

 

 

박주현 과거사진 ㅋㅋ 잘보셨나요 ㅋㅋ 지금과 과거의 모습과 똑같지 않나요??ㅋㅋ

정말 성형한것 처럼 완벽한 얼굴인데 ㅋㅋ

너무 이뻐서 부자연스러운??ㅋㅋㅋ

그래도 ㅋㅋ 이쁘면 된것임 ㅋㅋㅋ 성형안했는것도 중요함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