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택연 대학교 직찍

옥택연 대학교 직찍 ㅋㅋㅋ 옥택연 대학교 직찍 찍히셨네요 ㅋㅋ 파파라치 컷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의 모습으로 보니.. 가수 옥택연이 아닌

평범한 대한민국의 학생 같습니다. 보기 좋네요..^^

다른 연예인들 학교도 가지도 않고 학교 졸업했다고 하는데..참..

옥택연 군은 정말 열심히 학교다니는듯 합니다.. 멋져요~~

남자가 봐도 옥택연군 멋지네요. 2PM활동이 잠잠한데 좋은모습 빨리 보길바래요~

같은과 학생 들도 자랑스러워할 모습이네요.

 


옥택연 대학교 직찍

 

옥택연 대학교 직찍




출처 : 뉴빵카페

 

 

옥택연 대학교 직찍 .. 어떻게 보면 이런 사진과 동영상이 옥택연에게는 피해가 될듯 하네요.

그냥 이 순간 만큼은 그 학교의 평범한 학생이길 원하는데 ..

이렇게 연예인 대하듯 하면 옥택연 군도 좋지는 않을듯 하네요^^

조금은 자제를 할 필요도 있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