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세호 아버지

 

조세호 아버지 가 이슈입니다. 왜 조세호 아버지 가 이슈일까요?

흔히 양배추로 알고 있는 조세호 ㅋㅋ

예전 무한도전에 출연했을때 참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

요즘은 코메디 빅리그 에서 활동 중이시죠 ㅋㅋ

그 양배추 조세호 아버지 가 예전 IBM 한국지사 이사 셨다고 ㅎㅎ

예전에 방송에서 한번 나왔는데 ㅋㅋ 참 ㅋㅋ

사람만 봐서는 그 가정을 모른다고 ㅋㅋ 참 대단한집 아들이네요 ㅋ

 

조세호 아버지

 

조세호 아버지조세호 아버지

 

조세호 아버지조세호 아버지

 

조세호 아버지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처음에는 개그맨 되는거 엄청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ㅋ

하지만 지금은 본인의 꿈을 이루고 열심히 노력중이라지요 ㅎ

갑자기 예전에 쓰던 LG IBM 컴퓨터가 생각나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