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가 이슈입니다. 왜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가 이슈일까요??ㅋㅋ

이 사진 처음 제목이 우낀사진 이였습니다 ㅋㅋ

철탑같은데 ㅋㅋ 저기에 왜 들어가 있는지 ㅋㅋ 정말 웃기네 ㅋㅋ

그냥 풀뜯어먹다가 ㅋㅋ 심심해서 들어갔는가 ㅋㅋ

너 어떻게 나올래?? ㅋㅋㅋ 사진찍어준 사람이 빼줬겠지요??ㅋㅋ

우리나라 인가??ㅋㅋ 다른 나라 같지요??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서야 ㅋㅋ 너 어쩌다가 거기에 들어갔니??ㅋㅋ

참 잠오는 눈인데 ㅋㅋ

피곤하긋다 ㅋㅋ 너 주인도 피곤하고 ㅋㅋ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빼낼려면 엄청 고생할듯 ㅋㅋ

그냥 빼내다가 ㅋㅋ 소 다칠꺼 같은데 ㅋㅋ

그렇다고 철근을 자를수도 없고 ...

근데 사람이 저렇게 했으면 어짜지 ㅡㅡ;;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사진찍어준 사람이 분명 빼줄꺼야 ㅋㅋ 근데 너 정말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ㅋㅋ 궁금타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소가 ㅋㅋ 젖소를 엄청 한심하게 처다보네요 ㅋㅋ

어쩌다 ㅋㅋ 머리에 저걸낀건지 ㅋㅋ 웃기네 정말 ㅋㅋ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돼지야 ㅋㅋ 넌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ㅋㅋ 표정 정말 리얼하다 ㅋㅋ

진흙같은데 ㅋㅋ 목욕하러 들어갔니??ㅋㅋ

돼지는 진흙으로 목욕한다고 하던데 ㅋ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참 세상에 독특한 동물들 떄문에 ㅋㅋ

소방관 아저씨들 참 고생이 많으십니다 ㅋㅋ

거기는 왜 올라가서 있는 거니 ㅡㅡ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너도 참 독특하다 ㅋㅋ 힘들어서 낮아있구나 ㅡㅡ;;

정말 동물 구조하는게 힘들다고 하던데 ㅋ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거기 어떻게 들어갔니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우낀 소네 ㅋㅋ

왜 저기 들어가서 고생을 하고 있어 ㅋㅋ

저거 빼는데 ㅋㅋ 정말 많이 고생할듯 ㅋㅋ

흠...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인데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