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 이 이슈입니다 ㅋ 왜 잘못 보낸 카톡 jpg 이슈일까요?ㅋㅋ

흔히 문자 잘못보내고 ㅋㅋ 잘못 받는경우가 있지요 ㅋㅋ

그때는 정말 등골이 서늘한 느낌을 받는데요 ㅋㅋ 흠.. 동생한테 문자 보낸내용이 ㅋㅋ

조금 이상하네요 ㅋㅋ 당연히 여친한테 보내야되는데 ㅋㅋ 동생한테 보냈네요 ㅋ

완소 꿀피부 최강동안 섹시미녀 내 여친님 마칠시간이네요 ㅋㅋ

동생 ㅋㅋ 빵터졌네요 ㅋ

 

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완소 꿀피부 최강동안 섹시미녀 내 여친님 마칠시간이네요
잘못보내따 ㅠㅠ
소문내지마래이
ㅡㅡ
지아라
ㅋㅋㅋㅋㅋ 엄마랑만 알고있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하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엄마한테 카지마라

엄마가 애니팡하다먼저봄...

ㅠㅠㅠㅠㅠㅠ

그럴수도있지...^^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엄마가 발음새가지고 ㅋㅋ 너쓰래기도 먹지? 이러는거얔 ㅋ

누굴진짜 돼지로 아나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엄마한테 전화해서

엄마때문에 열받았다고 하니

엄마때문에 열받는건 괜찮데.

엄마가 살아있는 증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놨다 먹어

깨우면되??

개그를 못받네

자는거 먹어 눈치 못채개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엄마 뭐해요??

아픈이모티콘

아프다고?

아니 폰어려워못해서 답답하다고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사랑하는 아들 ㅋ

엄마 xxx랑 놀디망 입버림

놀디망이뭐냐

귀척 ㅋㅋㅋ 놀지마란뜻이당

아 귀척은 뭐야

귀여운척

비위상하게 그런거 하디망

악 ㅋㅋㅋ 내가 졌음 자신이기는 부모는 없대는데 ㅋㅋ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언제 올려구?

곧 갈게요 ㅋㅋㅋ

왜 웃어 내가우습냐 집들어올 생각하지마

곧 가겠습니다;;;;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잘못 보낸 카톡 jpg

 

잘못 보낸 카톡 jpg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오빠 놀리는 동생 귀엽네요 ㅋㅋ

카톡이 이모티콘 귀여운게 많다니까 ㅋㅋ

이후 어떻게 됐는지 정말 궁금한데요 ㅋㅋ

분명 삭제했겠지요~~~잘못 보낸 카톡 jpg  참재밌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