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특한 피자들

 

독특한 피자들 이 이슈입니다 ㅋ 왜 독특한 피자들 이 이슈일까요 ㅋ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 칼로리 생각하면 못먹을듯 ㅋ

핫도그 피자부터 마시멜로 초콜릿 피자 까지 ㅋㅋ 정말 ㅋㅋ 후덜덜 합니다.

먹으면 칼로리 소모 못하면 ㅋㅋ 다 살이되는 슬픈현실 ㅋㅋ

핫도그 피자는 먹을만 하겠는데 ㅋㅋ

다른 피자들은 전부좀 그렇다 ㅋㅋ

 

독특한 피자들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핫도그 피자 ㅋㅋ 하루에 2개씩 이나 3개씩만 먹어야 될듯 ㅋㅋ

칼로리 폭탄의 주범 ㅋㅋ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치즈버거 피자 ㅋㅋ 치즈의 칼로리와 ㅋㅋ고기의 압박이 장난아닐듯 ㅋㅋ

앞에 야채는 그냥 느끼한 제거용 ㅋㅋ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스테이크 피자 ㅋㅋ 우와 ㅋㅋ 맛있겠다 ㅋㅋ

하지만 이 피자도 칼로리 도둑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딸기 파지 들어보셨나요 ㅋㅋ 정말 ㅋㅋ 너무 달듯 ㅋㅋ

이건 피자보다 케익이라고 해야될듯 ㅋ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오징어 먹물 피자가 정말 존재했구나 ㅋㅋ

우결에서 오연서가 만들었는데 ㅋㅋ

정말 먹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는다 ㅋ

 

독특한 피자들독특한 피자들

 

독특한 피자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이런 피자들이 존재는 하는건가요??ㅋㅋ

그냥 본인 먹을려고 ㅋㅋ 자작한듯한데 ㅋㅋ

핫도그 피자는 정말 먹고 싶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