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이 얻게 될 3가지

 

당신이 얻게 될 3가지 가 이슈입니다 ㅋㅋ 왜 당신이 얻게 될 3가지 이슈일까요 ㅋㅋ

2013년도 여러분은 무엇을 얻고 싶은가요 ㅋㅋ

돈? 사랑 ? 명예?

제가 보이는 단어 한개가 딱있네요 ㅋㅋ

어지럽네요 ㅋㅋ 영어가 많아서 ㅋㅋ

영어 울렁증 ㅋㅋ

 

당신이 얻게 될 3가지

당신이 얻게 될 3가지당신이 얻게 될 3가지

 

 

당신이 얻게 될 3가지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저는 LOVE가 딱눈에 뛰네요 ㅋㅋ

올해는 사랑좀 해볼려나 ㅋㅋㅋ

다른단어 찾으신분 있나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