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비싼 햄버거

 

세계 비싼 햄버거 가 이슈입니다. 왜 세계 비싼 햄버거 가 이슈일까요?

햄버거를 보니 ㅋㅋ 참 좋은거 많이 들어가게 생겼네요 ㅋㅋ

분명 재료들도 최고급이겠지요??ㅋㅋ

얼마나 비싸길래 ㅋㅋ 세계 에서 가장 비싼 햄버거 일까요?ㅋㅋ

가격이 무려 540만원 ㅋㅋ 헐이다 헐 ㅋㅋ

데리버거 몇개야 ㅋㅋ 540만원이면 ㅋㅋ 후덜덜하네 ㅋ

 

세계 비싼 햄버거

 

세계 비싼 햄버거세계 비싼 햄버거

 

 

일본산 최고급 고베산 소고기와 프랑스 최고급 음식인 푸아그라랑 흑송로버섯이 들어가는데 소스도 흑송로버섯.
같이 나오는 음료는 콜라가 아닌 1995년산 이태리 와인

미국에서 5000달러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가격은 540만원

 

세계 비싼 햄버거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가격만큼 맛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몸에는 좋지 싶은데 ㅋㅋ 저정도 가격이면 밀가루도 최고급 밀가루 일듯 ㅋㅋ

감자튀김도 ㅋㅋ 뭔가 달라보이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