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앞 유형

 

컴퓨터 앞 유형 이 이슈입니다. 왜 컴퓨터 앞 유형 이슈일까요?

사람도 다양하고 ㅋ 컴퓨터 하는 자세도 다양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컴퓨터를 즐기시나요 ㅋㅋ

저는 최근 거지모드 와 기본 모드로 컴퓨터를 합니다 ㅋ

스마트폰 보급으로 멀티태스커 도 많겠네요 ㅋㅋ

컴퓨터 하면서 스마트폰까지 ㅋㅋ

 

컴퓨터 앞 유형

컴퓨터 앞 유형컴퓨터 앞 유형

 

 

컴퓨터 앞 유형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우와 ㅋㅋ 참 다양한 모드가 있네요 ㅋㅋ

의자 공포증 웃기네요 ㅋㅋ

의자 빠지면 ㅋㅋ 아프겠다 ㅋㅋ

컵수집가도 여러명 있을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