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굉장한 메뉴판

 

굉장한 메뉴판 이 이슈입니다. 왜 굉장한 메뉴판 이 이슈일까요?

어느 가게의 메뉴판인데 ㅋㅋ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ㅋㅋ

스템프 5개 적립시 셰프의 막걸리 한잔무료~

스템프 10개 적립시 야채튀김 무료 ㅋ

흠.. 뭐하는 가게 인지 ㅋㅋ 궁금하네요 ㅋㅋ

 

굉장한 메뉴판

 

 

굉장한 메뉴판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일식집인가??!! 일식집 치고는 조금 ㅋㅋ 이상한데 ㅋㅋ

메뉴판도 ㅋㅋ 너무 허접스럽고 ㅋㅋ

밑에 불초밥은 아이언맨인가 ??!! 아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