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과 태양으로 놀기

 

달과 태양으로 놀기 가 이슈입니다. 왜 달과 태양으로 놀기 가 이슈일까요?

나인개그에 공개된 사진 몇장 ㅋㅋ

달과 태양을 가지고 노는 사진인데요 ㅋㅋ

참 특별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 그냥 이쁜데요 ㅋㅋ

달에게 물도 주고 ㅋ 달을 키우듯이 묘사했네요 ㅋ

우와 ㅋㅋ 정말 멋진데요 ㅋ

 

달과 태양으로 놀기

달과 태양으로 놀기달과 태양으로 놀기

 

 

달과 태양으로 놀기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잘가지고 노네요 ㅋ

이런 스타일 로 한번 사진 찍어봐야겠어요 ㅋ

이런 사진 찍을려면 조금 높은곳으로 가야겠는데요~~

빌딩이 없는 그런 곳으로 떠나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