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플 사과사탕

 

 커플 사과사탕 이 이슈입니다. 왜 커플 사과사탕 이 이슈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ㅋ 발렌타인데이라고 사과사탕을 준비했는데 ㅋㅋ

그 사탕은 양파로 만든거네요 ㅋ

양파에 그냥 설탕을 입혀서 ㅋㅋ 색좀 넣고 ㅋㅋ

사과처럼 맛깔나는 사탕으로 탄생했는데 ㅋㅋ

겉으로만 보면 정말 맛있어 보이는 사과입니다 ㅋ

하지만... 먹으면 OTL 이겠지요??ㅋㅋ

 

커플 사과사탕

 

 

커플 사과사탕 의 재료가 이렇습니다 ㅋㅋ

양파 ㅋㅋ 잘씻어서 ㅋㅋ 준비하시면 됩니다.

 

 

양파에 ㅋㅋ 아이스크림 막대기만 꼽으면 OK??ㅋㅋ

참 만들기 간단하지요 ㅋㅋ

양파의 겉은 설탕녹인물로 덮는건지 ㅋㅋ

이거 먹는 사람 정말 ㅋㅋ 큰일이네요 ㅋ

 

 

커플 사과사탕  먹는 순간 ㅋㅋ 눈물이 ㅋㅋ

눈물 안흘리면 ㅋㅋ 큰일 나겠는데요??!!

 

 

커플 사과사탕 보다 ㅋㅋ 신개념 사탕인 스테이크 캔디는 어떤가요 ㅋ

이만 썩는 사탕보다는 ㅋㅋ 이런 고기가 어떤지?ㅋㅋ

새로운 시도 ㅋㅋ 스테이크 캔디 ㅋㅋ 먹고 싶네요 ㅋ

 

 

이런 사탕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ㅋㅋ

커플 사과사탕 보다 ㅋㅋ 아마 더욱 매력적인 선물이 될듯한데요 ㅋ

흠.. 정말 있어보인다 ㅋㅋ

 

 

맛보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ㅋ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 ㅋㅋ

음.. 모두가 좋아할만한 선물 같습니다 ㅋ

 

 

커플 사과사탕 어떻게 보셨나요 ㅋ

장난을 치더라도 ㅋㅋ 먹을거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데~

양파에 왜 설탕을 발라서 저렇게 만드는지..

흠.. 한국사람들 제발 따라하지 마세요~~

스테이크 캔디는 조금 괜찮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