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남자 채점

 

여자 남자 채점 이 이슈입니다. 왜 여자 남자 채점 이 이슈일까요?

살다 살다 ㅋㅋ 이런 채점표느 처음보네요 ㅋㅋ

정말 어이상실 ㅋㅋ

왜 남자가 여자한테 채점 당하고 살아야 하는것이지요??ㅋㅋ

채점 내용만 봐도 ㅋㅋ

여성이 기뻐하는 일을하면 플러스 ㅋㅋ

여자가 싫어하는 일을 하면 마이너스 ㅋㅋ

흠... 남자도 채점안받고 살고 싶다~~~ 자유롭게~~~

 

여자 남자 채점

 

 

남자와 여성의 차이 분명 존재한다.

하지만 ㅋㅋ 지금도 채점당하고 살고있다니.

 

 

남성도 여성을 궁금해하고~~

여성도 남성을 궁금해 한다~~

하지만 여자 남자 채점 표를 보면 조금이나마 알수 있지 않을까?

 

 

세상에 휴지처럼 ㅋㅋ 술술 풀리는 문제는 없습니다 ㅋ

남녀 사이도 마찬가지 겠지요~

서로가 이해하는 방법이 최고임~~!!

하지만 ㅋㅋ 밑에 여자가 남자 채점 하는 문항을 보면 ㅋㅋ

남성분들 ㅋㅋ 열 많이 받으실듯 ㅋ

 

http://smallbitsandpieces.blogspot.kr/2007/10/mens-merit-and-demerit-guide.html 

 

로맨스의 세계에서 규칙은 하나...
"여성을 기쁘게" 이것 밖에 없다. 남자들은 꼭 여성들에게 이렇게 해야 되나? 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아무래도 약자를 우선으로 해야~~
- 여성이 기뻐하는 일을 하면 점수가 플러스
- 여성이 싫어하는 일을 하면 점수가 마이너스
- 그리고 여자들은(정말로 유감스럽지만) 남자가 해야할 일을 하면 당연한 걸로 여기고 점수는 없다.

그것을 바탕으로 다음 표가 나왔다고 한다.

 

■ 가정의 간단한 잡일
- 침대정리 : +1점
- 침대정리는 했는데 베개를 깜빡 : 0점
- 흐트러진 침대위에 그대로 커버만 정리 : -1점
- 화장실 변기시트가 올라가져 있다 : -5점
- 화장실 휴지를 바꿔놓았다 : 0점
- 화장지가 없어 티슈를 사용 : -2점
- 티슈가 없어 그냥 샤워 : -2점
- 그녀를 위해 날개 달린 생리대를 사러 갔다왔다 : +5점
- 함께 쇼핑 가는데 눈이 왔다 : +8점
- 그러나 술도 함께 사왔다 : -5점
- 냅킨 서비스를 잊었다 : -25점
- 한밤중에 이상한 소리를 확인하러 나갔다 : 0점
- 이상한 소리를 확인했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 0점
- 이상한 소리를 확인한 후 뭔가 이상이 있었다 : +5점

 

■ 파티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 파티내내 그녀의 옆에 계속 있었다 : 0점
- 계속 옆에 있었는데 동창생을 만나 잠깐 자리를 떳다 : -2점
- 그 친구는 여자였다 : -4점
- 그 여자 친구는 캠페인 걸이었다 : -10점

 

■ 그녀의 생일


- 그녀의 생일을 기억했다 : 0점
- 그녀의 생일에 꽃과 카드를 샀다 : 0점
- 그녀를 데리고 외식을 했다 : 0점
- 외식에 데려간 곳은 스포츠바는 아니었다 : +1점
- 스포츠바였다 : -2점
- 간 곳은 뷔페였다 : -3점
- 간 곳은 스포트바로 뷔페였다 : -10점

 

■ 남자 친구와 회식을 간다


- 한 명의 일행과 간다 : 0점
- 그 일행은 행복한 가정을 가지고 있다 : +1점
- 그 일행은 독신이다 : -7점
- 그 일행은 페라리를 몰고 있다 : -10점
- 그 일행의 차량에 에러로 파츠가 있다 : -15점

 

■ 그녀와 밤에 데이트


- 그녀를 영화관에 데려간다 : +2점
- 그녀가 좋아하는 영화에 데려간다 : +4점
- 자신이 싫어하는 영화에 데려간다 : +6점
-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에 데려간다 : -2점
- 그 영화는 사이보그 영화였다 : -3점
- 그 이야기는 사이보그가 인간을 먹는 : -9점
- 이것은 외국의 고아 이야기라고 거짓말을 했다 : -15점

 

■ 자신의 신체에 대해


- 조금 배가 나온 : -15점
- 조금 배가 나오고, 그것을 없애기 위해 운동을 하는 : +10점
- 조금 배가 나와서 그것을 커버하기 위해 헐렁한 청바지와 하와이 셔츠를 입고 : -30점
- "걱정 하지마, 너도 나와 비슷해"라고 말하면 : -500점

 

■ 그녀의 질문


- "이 옷 살쪄 보일까?"라는 질문에 당황해 하면 : -10점
- "어느 부분이?"라고 지적한다면 : -30점
- "옷 보다는 네 엉덩이 때문"이라고 한다면 : -100점
- 기타 답변 : -20점

 

■ 커뮤니케이션


- 그녀가 고민을 이야기할 때 걱정스런 표정으로 경청할 때 : 0점
- 그녀의 이야기를 30분 이상 듣고 있을 때 : +5점
- 그녀의 고민을 이해하고 비슷한 고민을 털어 놓고 나눌 때 : +50점
- 이야기를 듣고 있는 동안 텔레비전의 스포츠에 눈이 쏠리고 있는 찰나에

 "나는 어떻게 하면 좋아?"라는소리에 깜짝 놀랄 때 : -100점
- 이야기를 듣고 있는 도중에 잠 들어 버렸을 때 : -200점

 

■ 생리 전


- 무슨 말을 해도 : -100점
-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 -150점
- 그녀와 시간을 함께 보낼 때 : -200점
- 그녀와 시간을 함께 보내지 않는다 : -500점
- 자신에게 뭔가 좋은 일이 있어 히죽거리고 있을 때 : -1000점 

 

출처 : http://boribab.tistory.com/5709 

 

 

하지만 ㅋㅋ 로또만 되면 ㅋㅋ

여자들이 사랑해 주는 남자로 태어날수 있다는점 ㅋㅋ

여자 남자 채점 너무 믿지마세요~~흠.!

 

 

여자 남자 채점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자세한 상황에 점수가 있네요 ㅋㅋ 근데 마이너스 점수가 너무 많은데요 ㅋㅋ

생리전에 ㅋㅋ 말도 걸어도 안되고 ㅋㅋ 무조껀 같이 보내줘야하고 ㅋㅋ

흠.. 좋은일 있다고 웃어서도 안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