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 꿈을 가지고

 

큰 꿈을 가지고 우주에 나가면 큰일납니다 ㅋㅋ 왜 큰 꿈을 가지고 우주에 나가면 큰일날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ㅋㅋ 혈관이 모두 터져 버립니다.

꿈한번 가지기 힘드네요 ㅋㅋ

그림이 조금 귀여우면서 ㅋ 희망을 줄것만 같은데 ㅋ

조금은 ㅡㅡ;; 새드엔딩 이네요 ㅋㅋ

혈관이 모두 터져버리다니 ㅋㅋ 젠장 ㅋㅋ

 

큰 꿈을 가지고

 

 

큰 꿈을 가지고 우주에 가고싶지요?? 모두 같은 마음일겁니다 ㅋ

하지만 복장을 다 착용하시고~~

우주인이 도시길 바랍니다 ㅋㅋ 맨몸으로 가면 ~~ 큰일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