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크라이나 비둘기

 

우크라이나 비둘기 사진을 보셨나요? 사진을 보니 우리나라 비둘기와 많이 다르네요.


흔히 우크라이나에서는 김태희, 전지현이, 농사를 짓는다 는 말 많이 하잖아요.


그만큼 아름다운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비둘기도 아름답다고 하니 말을 다 했는데요~


비둘기 사진을 보니 정말, 멋을 많이 부린 비둘기 입니다.


우크라이나 비둘기


우크라이나 비둘기 사진입니다.


조금은 달라 보이는 비둘기의 사진인데요.


멋을 굉장히 부린 모습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우크라이나 미녀들입니다.


자연 미인이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아름답지 않나요?



평범한 우크라니아 학생들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대학생이겠죠?


정말 전지현, 김태희가 농사지을 만 하네요~



그냥 길거리 사진만 찍어도 이런 미녀가 많다고 합니다.


당연히 못 생긴 사람도 있겠지만.


미인이 굉장히 많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네요.


요즘 우크라이나 상황도 안 좋다고 하는데.


조금 참았다 가야겠죠?


우크라이나 비둘기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느낌이 살아 있는 우크라이나~


하루빨리 우크라이나 사태가 진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시 평화의 우크라이나로 돌아 갔으면 좋겠네요~ 미녀들이 많은 우크라이나..

 

 자료 제목

 우크라이나 비둘기

 자료 출처

 남탕CAFE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