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망함

 

요리 망함 시리즈가 또 하나 탄생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요리를 즐겨 하시나요?


요리를 하나 다면 다된 밥에 재 뿌리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실제로 이런 경우가 생겼네요. 요리 참 하기 어려우면서 배우면 재미있는데요~


요리를 하다가 실수를 참 많이 하는군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비빔밥에 김을 풀었는데.. 이런 요리 망함


요리 망함 시리즈 중 가장 가슴 아픈 사진입니다.


어쩌다 요리 망함이 된 것인지. 사진을 보시면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들 것입니다.


요리 망함


다된 비빔밥에 김을 뿌렸습니다.


하지만 요리 망함.. 김과 함께 방습제 까지 잘려버렸네요.


잘 골라내서 먹어도 되기는 한 것 같은데. 조금은 찝찝해 보이네요.


어쩔 수 없이 .. 망해 버렸네요.



냉면을 만들려 한 사진 같은데요.


근데 오이가 깍두기 수준입니다. 조금 얇게 채를 썰어야 될 것 같은데.


아직 칼 솜씨가 부족한 사람인가 보네요.


눈으로 음식을 먹지는 못하겠네요. 그냥 입 속으로~~



요리 망함 시리즈가 있다면 잘 된 요리 시리즈도 있습니다.


걸 그룹 요리왕 지숙~


레인보우 멤버인데요~ 손 재주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요리를 만들고 있는 것인지~


상당히 진지해 보이는데요~


요리 망함 시리즈에 들어오면 안되는데~


마지막 까지 심혈을 기울여 망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걸 그룹 요리왕 답네요~


상당히 프로 수준의 요리 솜씨로 보입니다.



쿠키를 만들고 있는 지숙~!!


진정한 요리 왕은 다양한 음식을 다르고 있네요~


쿠키 모양은 어떻게 잡은 것인지..



쿠키에 다양한 글을 적었습니다.


아까워서 먹지도 못할 것 같습니다.


그냥 소장하고 싶은 충동?



요리 망함 과 다르게 하는 요리마다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잘 만드네요.


이런 사람과 결혼을 한다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요리 망함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망한 요리와, 잘 된 요리는 별 차이는 없습니다.


그냥 눈으로 먹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요리 뭐 있나요~ 망하든, 안 망하든~ 맛만 좋으면 되는 것이고~


저녁에 먹는 야식으로는 아무거나 맛있다는 점~


오늘 요리 망함 사진을 보고 느끼는 점은 김을 자를 때는 방습제를 조심해야겠구나~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방습제~

 

 자료 제목

 요리 망함

 자료 출처

 여성시대, 지숙 트위터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